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수성못과 어울리는 감각적인 나그놀

728x90
반응형

수성못 가까이 하얗고 예쁜 건물이 있었다.

 

보는 순간, 아! 들어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들어가 본 곳! 유모차도 들고 들어갈 수 있었다.

 

3층 규모의 큰 악세서리+잡화+문방구 였는데,

 

내부에 엘리베이터도 있어 이동하기도 매우 요긴했다.

 

 

 

 

 

 

1층은 접시와 컵, 가방, 악세서리 등이 있었다.


 

모두 감각적인 소품들이었는데,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판매하고 있었다.

 

특히 메인 동선에 전시된 가방은 2만원대!!


 

그리고 접시나 컵도 모두 1만원대에서도 구매가 가능했다.


 

레트로 우유컵, 하늘하늘한 드림캐쳐

 

디즈니 주전자. 이건 10만원대로 판매중이다.1990년대 제품.

 

없으면 서운한 집게핀과 헤어 악세사리들.


 

그리고 2층에는 귀걸이와 목걸이 등 악세서리 종류가 있다.

 

공간이 매우 예뻣다.


 

여름이라 이런 투명한 악세서리도 매우 귀엽다.

 

매우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포인트가 될 듯.

 

은제품도 있고 서지컬 제품도 있다.


 

3층은 나그놀 문방구.


 

각종 스티커와 엽서, 학용품들이 있었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전시되어 있다.

 

얼마만에 가보는 문방구인지,, 구경만 해도 시간이 훌쩍 가버렸다.


띠용띠용한 캐릭터

 

요즘 10대들이 하는 다꾸에 붙이는 스티커들인가... 종류가 엄청나다.

 

핸드폰 케이스. 감각적인 그림.


 

퐁퐁이로도 모빌을 만드는 구나..집에서도 만들어 봐야지..ㅋ



각종 디즈니 스티커들. 요즘 아이들도 디즈니를 여전히 좋아하는구나..


 

돈 모아서 디즈니 주식이나 사야지.

 

오랜만에 이런 잡화점에서 구경하니 힐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