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출산&육아

임신 후 푸석해진 피부관리 ㅡ 케어놀로지 리블루 밸런싱 크림인 미스트

728x90
반응형

임신하고 직장 동료에게 임신하니 피부가 많이 푸석해졌단
이야기를 들었다.
나이도 이제 30대라 피부 관리를 열심히 하는 편인데
임신을 하니 내 몸 속 수분이 다 양수로 가는건지
물을 많이 마셔도 갈증이 느껴지고 피부는 여름에도
점점 건조해졌다.
마스크를 끼고 생활하다보니 뾰루지도 올라와
울긋불긋해졌다.
그래서 수분크림을 평소보다 많이 바르며 관리를 해왔는데
우연히 롯데온에서 진행하는 화장품 체험단 이벤트가 있어
댓글을 달았는데 당첨이 되었다.
내게도 이런 행운이 있다니 ㅋ

롯데온은 아직 인지도가 부족해서인지
체험단 신청 인원도 그리 많지 않은 듯 하다.

사실 가격적인 면에서 큰 메리트가 없는 롯데쇼핑 통합
어플이긴하지만 확실히 백화점 화장품은
롯데온이 싸길래 종종 이용해왔다.

롯데온 어플에서 바로 체험단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다.
메인화면 상단 이벤트 존에서
체험단을 신청할 수 있다.


매주 새롭게 올라오는 체험단 공모
생각보다 체험단 모집 인원도 많고, 화장품 종류도 다양해서
여러 브랜드 상품을 써보고 싶은 사람들은
한번쯤 신청해봐도 좋을 것 같다.


난생처음 이런 체험단에 당첨되어
오늘 내가 받은 화장품은 케어놀로지 제품으로
리블루크림 인 미스트이다.


체험단에 당첨되서 롯데온 사이트 내에서 댓글로
리뷰를 쓰면 우수리뷰어에게는 리워드 상품도 준다 ㅋ

가을부터 겨울까지는 종종 미스트를 사용해온터라 유용하겠다 싶었다.



크림이 들어간 미스트라 그런지 우윳빛깔의
다소 무거운 질감의 미스트였다.
그래도 안개분사로 얼굴에 자극적이지 않았고
지금같운 환절기에 뿌리기 딱 좋은 미스트였다.


촉촉하고 크리미해서 다른 미스트처럼 수분이 증발하는
느낌은 들지 않았다.
오히려 가벼운 세럼의 느낌이 더 강했고,
피부에 윤기나는 쫀득한 마무리감을 줬다👌

올 겨울까지 부지런히 뿌려서 수분관리를 해봐야겠다.

반응형